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이적 유력

by @@ 2019. 12. 28.

 

이번 시즌 오스트리아 리그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맹활약 중인 황희찬(23세)선수의 이적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독일 지역지인 함부르거 모르겐포스트는 28일(한국시간) "황희찬이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으로 팀을 옮길 수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매체는 "몇 주 전부터 소문이 있었고, 딜이 성사됐다는 얘기도 곳곳에서 나온다"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울버햄튼이 2천300만 파운드(약 349억 원)의 이적료를 준비했다는 이야기까지 나온다"면서 "이 대형 이적이 1월에 성사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독일 2부 분데스리가 함부르크로 임대됐다가 이번 시즌 잘츠부르크로 돌아온 황희찬은 22경기 9골 12도움(정규리그 6골 7도움·UEFA 챔피언스리그 3골 3도움·컵 대회 2도움)을 기록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지난 시즌 우승팀이자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는 리버풀을 상대로 세계 최고 수비수인 반 다이크를 무너뜨리고 득점을 성공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울버햄튼은 황희찬을 관찰하기 위해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스카우트를 파견한 것으로 알려지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왔습니다.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이달 중순 18라운드까지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무패(13승 5무) 선두를 달리며 겨울 휴식기를 맞이했습니다.

황희찬 선수가 영국으로 진출을 한다면, 손흥민 선수와 같이 뛰는 모습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적 확정 기사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