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가사 해석

Jeremy Zucker - julia [가사/해석/뮤비] / 제레미 주커 신곡

by @@ 2020. 3. 26.

안녕하세요 :0

오늘은 Jeremy Zucker - julia [가사/한글 해석/뮤비]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어제 제레미 주커의 julia 공식 가사 뮤비(official Lyric video)가 공개되었어요!

저는 처음에 Lauv의 julia인 줄 알고, 제레미 주커가 라우브의 노래를 불렀구나.. 했는데

제목만 같고 완전히 다른 노래였어요..ㅎㅎ

하여튼 곡이 나온지 얼마 안되서 또 곡을 내주다니 팬 입장으로서는 고마울 따름이네요!

노래는 3월 24일에 발표되었지만, 어제 뮤직비디오가 나왔습니다.

Jeremy Zucker - julia [뮤비]

https://www.youtube.com/watch?v=6yhg44R7hxs

 

Jeremy Zucker - julia [가사/해석]

 

[Verse1]

I dreamed of you last week
지난주에 너의 꿈을 꿨어

Remembered old memories
옛 추억들이 떠올랐지

Cryin' in my sleep
나는 잠결에 울었어

But I'd rather dream of nothing at all
차라리 아무 꿈도 꾸지 않는게 나아

The more I think I grow
내가 성장한다고 생각할수록

The less I seem to know, oh
내가 안다고 느끼는 건 줄어드는 것 같아

You saw me sing last week
넌 내가 지난주에 노래부르는 것을 봤잖아

I was hopin' you might ask
난 네가 물어봐주길 바랬어

"Is this one about me?"
"이거 나에 대한 노래야?"라고

But how could you just say nothin' at all?
하지만 어떻게 아무말도 안할 수가 있어?

The more I think I grow
내가 성장한다고 생각할수록

The less I seem to know
내가 안다고 느끼는 건 줄어드는 것 같아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Chorus]

Thought we'd never see the sun fade
우린 해가 지는 것을 절대 못 볼거라 생각했어

Now we'll never see that shit shining
우린 이제 절대 그게 빛나는 것을 볼 수 없을거야

Did we use to fear the dark days?
우리가 어두운 날들을 두려워 했었니?

'Cause now I'm dancin' in the moonlight
왜냐면 난 지금 달빛 아래서 춤을 추고 있거든

Above the city lights, yeah
도시의 불빛 위에서 말이야

Where all the shooting stars 
모든 별똥별들이

eventually die (Yeah)
결국엔 죽는 곳이지

We're burned into the sky a million times
우린 백만번 하늘로 타올랐어

Oh, mmm, mmm


[Verse2]

Movin' at light speed
빛의 속도로 움직여

And I don't need gravity
그리고 난 중력이 필요하지 않아

Runnin' on empty
점점 체력이 부족해 가지만

Isn't it nice to just feel nothing at all?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다는게 멋지지 않아?

I think I finally know
난 이제야 알 것 같아
The reason I let go
내가 널 놓아준 이유를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Chours]

Thought we'd never see the sun fade 
우린 해가 지는 것을 절대 못 볼거라 생각했어

Now we'll never see that shit shining
우린 이제 절대 그게 빛나는 것을 볼 수 없을거야

Did we use to fear the dark days?
우리가 어두운 날들을 두려워 했었니?

'Cause now I'm dancin' in the moonlight
왜냐면 난 지금 달빛 아래서 춤을 추고 있거든

Above the city lights, yeah
도시의 불빛 위에서 말이야

Where all the shooting stars  
모든 별똥별들이

eventually die
결국엔 죽는 곳이지

We're burned into the sky a million times 
우린 백만번 하늘로 타올랐어

Oh, mmm, mmm

Wow, just ignore this one
이거 그냥 무시해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Julia, I'm through with ya
줄리아, 난 너랑 끝이야

 

이번 신곡도 슬픈노래네요..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julia가 Lauv와 Zeremy zuker를 힘들게 할까요..ㅎㅎ

 

직접 해석한거라 오역이나 의역이 있다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