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가사 해석

앤 마리(Anne-marie) Her / 가사 해석 / 뮤비 / 어머니의 날

by @@ 2020. 3. 28.

안녕하세요 :)

Anne marie(앤 마리) - Her [가사/해석/뮤비/듣기]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앤 마리는 ‘2002'에 이어 최근 발매한 신곡 ‘Birthday'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영국에서는 3월 22일이 Mother's Day, 어머니의 날 이라고 해요.

그래서 앤 마리는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신곡 ‘Her'을 공개했습니다.

앤 마리가 어머니를 생각하면서 쓴 곡이라고 해요.

이 곡은 본인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곡으로서 어머니에게 전하고자 했던 진심 어린 고백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Anne marie(앤 마리) - Her [뮤비]

https://youtu.be/CxojW_4tSxo

 

Anne marie(앤 마리) - Her [가사/해석]

 

When I think of my mother, no one compares to her

어머니를 생각할 때 비교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A love like no other, she puts everyone else first

그런 사랑은 어디에도 없죠, 그녀는 모두를 먼저 생각했어요

And when I was younger, I treated her the worst

제가 어렸을 때, 어머니한테 정말 못되게 굴었어요

Never known someone stronger

어머니보다 강한 사람은 알지 못했어요

Cause damn it must have hurt

그건 분명히 많이 아팠을 거니까요

 

I don't see you as much as I used to

예전만큼 어머니를 자주 보진 못하지만

But if I did, I know what I would do

만약 그런다면, 제가 뭘 해야할지 알고 있어요

I'd tell you I love you a million times

사랑한다고 백만 번도 넘게 말할거에요

Say that I'm sorry if I made you cry

어머니를 울린 적이 있다면 죄송하다고 말할거에요

Could never be halp the woman even if I tried

아무리 노력해도 어머니의 반도 못 따라가겠지만

But I'll try, I swear I'll Try

하지만 전 노력할게요, 맹세코 노력할게요

If someone puts me down, yeah I know my worth

누군가가 나를 무시해도 나는 내 가치를 알아

All thanks to you, the lessons that I've learned

제가 배운 가르침들은, 모두 당신 덕분이죠

If I had to put it into words

만약 제가 말로 표현해야 한다면

I think of an angel and all I see is her

천사를 생각할 때 어머니 밖에 보이지 않아요

All I see is her

어머니 밖에 보이지 않아요

 

You voice in my head, it tell me I'm beautiful

제 머릿속에서 어머니의 목소리가 제가 아름답다고 말해요

And when I have children, I'll pass on the things I was told

내가 아이를 갖게 된다면, 어머니가 내게 해준 말들을 그대로 전해줄게요

 

I don't see you as much as I used to

예전만큼 어머니를 자주 보진 못하지만

But if I did, I know what I would do

만약 그런다면, 제가 뭘 해야할지 알고 있어요

I'd tell you I love you a million times

사랑한다고 백만 번도 넘게 말할거에요

Say that I'm sorry if I made you cry

어머니를 울린 적이 있다면 죄송하다고 말할거에요

Could never be halp the woman even if I tried

아무리 노력해도 어머니의 반도 못 따라가겠지만

But I'll try, I swear I'll Try

하지만 전 노력할게요, 맹세코 노력할게요

If someone puts me down, yeah I know my worth

누군가가 나를 무시해도 나는 내 가치를 알아

All thanks to you, the lessons that I've learned

제가 배운 가르침들은, 모두 당신 덕분이죠

If I had to put it into words

만약 제가 말로 표현해야 한다면

I think of an angel and all I see is her

천사를 생각할 때 어머니 밖에 보이지 않아요

All I see is her

어머니 밖에 보이지 않아요

All I see is her

어머니 밖에 보이지 않아요

 

어머니를 생각하는 앤 마리의 마음이 정말 슬퍼요..ㅠㅠ

앞으로 부모님께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곡이었습니다.

이상으로 Anne marie(앤 마리) - Her [가사/해석/뮤비/듣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