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가사 해석

숀 멘데스(Shwan Mendes) 첫 내한 공연 및 티켓팅

by @@ 2019. 8. 20.

 

숀 멘데스가 9월 25일 수요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첫 내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공연은 3집 발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하는 투어이고,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국가도 방문한다고 합니다.

선 예매는 이미 끝난 상태이고, 약 30분 후 12시 정각에 또 오픈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공연 당일 날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선 예매 때 시도조차 하지 못했습니다ㅜㅜ
다음에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온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가려고 합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숀 멘데스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을 듣고 숀 멘데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들었을 때 20대 중후반 정도일꺼라고 생각했는데, 1998년생...우리나라 나이로 22살인것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날이 갈수록 실력은 높아지고 나이는 어려지는 가수들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그 이후,  If I Can't Have You Havana를 부른 가수로 잘 알려진 '카밀라 카베요' 와 부른 Senorita, 그리고 저의 최애곡인 3집 수록곡 Fallin' All In You 까지 좋은 노래들을 꾸준히 내어주고 있습니다. Fallin' All In You를 들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이틀 곡 보다 이 노래가 좋고, 숀 멘데스 모든 노래를 통틀어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숀 멘데스는 1998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났고, 15살이던 2013년에 동영상 공유 채널 '바인'에 올린 단 '6초'의 짧은 노래 영상 하나로 화제가 되어서 음반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2014년 발표한 첫 싱글 '라이프 오브 더 파티'로 빌보드 싱글 차트 톱 25 안에 진입한 최연소 아티스트 기록을 깼으며, 2015년에는 첫 정규 앨범인 <핸드리튼>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한 최연소 아티스트 타이 기록을 세웠습니다. 정규 2집 <일루미네이트>와 3집 <숀 멘데스>도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지금까지 정규 앨범 단 세장으로 15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싱글 음반을 1억장 넘게 판매한 멘데스는 2014년부터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4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최근에는 '카밀라 카베요' 와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많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둘은 이전에도 몇 차례 열애설이 불거지긴 했으나, 두 사람은 서로 친구사이라며 이를 부정해왔습니다.

둘의 사이가 어떻게 될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어쨌든 앞으로 좋은 노래 계속 내주고, 내한 공연도 다시 하기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