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중고 가구 싸게 파는 곳 정보

by @@ 2020. 7. 1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중고 가구 싸게 파는 곳'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은 싼 가격에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거나 중고거래를 하기도 합니다. 가구마다 가격은 제각각이지만 냉장고, 침대와 같은 가구는 매우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가구 할인 매장

가구 할인매장은 고가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입니다. 취급되는 가구들은 각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보통 깔끔한 새 제품이 아닌 것이 많습니다. 긁힌 자국이 있어 반품이 되거나 중고 제품을 취급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월상품이나 단종된 물건들을 구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구 할인매장에서는 고가의 대형 가구부터 저가의 소형가구까지 한 장소에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이런 가구 할인매장의 가구들은 각기 할인율이 달라 사전에 미리 파악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 합니다. 가구 할인 매장의 평균 할인가는 10~30% 정도이며 최대 반값까지 떨어지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파주, 일산 지역에 큰 가구 할인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 발품을 팔며 가격들을 비교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매장 별 할인율과 행사 내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인터넷을 통해 사전조사를 하면 쉽고 빠르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케아(온라인 쇼핑몰)

요즘에는 이케아 온라인 몰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케아에서 파는 제품이 중고는 아니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일반 가구점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시중의 중고 가격에 새 가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접 가구를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은 더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고를 수 있는 선택지도 많기 때문에 젊은 층에서 특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조립하는 것이 불편하거나 힘이 든다면 완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 참고)

https://www.ikea.com/kr

 

IKEA Korea

IKEA Korea 공식 온라인몰. 전국 온라인 배송 서비스, 홈퍼니싱 아이디어, IKEA Family, 매장에 대한 정보 및 채용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ikea.com

※ 직영 판매점

전국 가구 단지를 이용하시거나 인터넷을 통한 저렴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지만,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은 직영 판매점에서 구매하는 것도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은 만큼 가격은 저렴해지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거리에 직영 판매장이 있다면 시간과 비용 등을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중고 가구 싸게 파는 곳'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